남자들이여! 새벽기도하는 여자와 결혼하라

온세대교회 담임 | 이성민 목사

ngưỡng vọng (3).jpg

1. 새벽기도를 할 수 있는 여자는 아침 밥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새벽에 일찍 일어나서 교회 갔다와도 다들 자고 있어 마땅히 얘기할 사람도 없다. 설겆이 하다보면 밥통에 쌀도 씻어 두고 스위치도 ‘툭’ 눌러 둔다. 요즘 세상에 출근할 때 부인이 일어나서 잘 다녀오라고 하기만해도 감격스러운데 아침 밥 먹고 출근 할 수 있는 남자는 정말 행복한 남자다.

2. 새벽기도 하는 여자는 '잔소리'를 안하기 때문이다.
새벽기도 내내 남편을 위해 눈물로 기도 하고 오면 쿨쿨 자는 남편이 그렇게 예쁠 수 가 없다. 자녀는 말할 것도 없고. 침대 옆에 굴러 다니는 양말도 기쁜 마음으로 빨래통에 넣어둔다.

3. 새벽기도 하는 여자는 '사랑이 무엇인지 아는 여자' 이기 때문이다.
하나님을 사랑하고 순종하는 자세 고대로 남편과 자녀에게 가지고 가면 사랑도 순종도 어
렵지 않다. 하지만 하나님께 대드는 여자는 누구한테나 그럴 수 있기 때문에 조심들 하시라.

4. 새벽기도 하는 여자의 자녀는 꿈을 심어가며 자란다.
새벽마다 요셉과 다니엘과 같은 꿈을 꾸면서 자녀를 위하여 기도하며 또 집에 돌아와서는 잠자는 자녀 옆에서 그 꿈을 위하여 기도하는데 어찌 그 자녀가 꿈대로 되지 않겠는가?

5. 새벽 기도하는 여자는 '무서운 기도빨' 이 있는 여자이기 때문이다.
여자가 한을 품으면 오뉴월에도 서리가 내리듯이 여자가 당신을 위해서 기도하기 시작하면 은혜가 비 오듯 내린다. 기도 응답 '짱'이다.

6. 새벽 기도하는 여자는 '부지런한 여자' 이기 때문이다.
게으른 여자는 아침에 눈 절대로 못 뜬다. 화장실 볼일 빼고는... 나봐라. 요즘 게을러 터져서 못 일어나잖아.

7. 새벽 기도하는 여자는 식성도 좋고 건강하다.
아침에 교회 한 바퀴 돌다오면 배고프다. 시장이 반찬이라고 아침 엄청 먹는다. 점심은 과다한 아침으로 조금만 먹는다. 저녁은 아직도 배가 불러서 대충 먹는다. 아침을 꼭 먹으면 건강 하다는 사실, 건강한 사람은 다 아는 것이다.

남자들이여!
그대들이 믿음이 있는 사람이든 아니든, 새벽기도 하는 여자와 꼭 결혼해라. 왜냐면 그대들은 그 여자의 기도 응답이기 때문이다. 만약 남자인 당신이 새벽기도하지 않는다면? 그런 여자를 꿈도 꾸지 마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