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를 정복하라!

온세대교회 담임 | 이성민 목사

14_10_30_04.png

SNS(Social Networking Service) 즉 <사회관계망 서비스>는 오늘날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미 아는 바와 같이 SNS는 개인과 그룹, 혹은 공동체와 국가, 그리고 전세계를 뒤 흔드는 영향력을 갖고 있습니다. (카톡/카카오스토리/Face book/instagram 등~)

때문에 개인 뿐만 아니라, 기업도 이 부분에 있어서 상당한 관심과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우린 하루에도 수 없이 많이 상호간 문자로 이미지로 생각과 그 이상의 것들을 공유합니다. 그러한 행동은 강력한 연대를 통해 필요한 목적들을 이루어 갑니다. 그래서 그런지 이 시대에 사탄은 이러한 기능을 통해 사람들의 생각과 가치관을 지배해 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런 사탄의 전략을 느끼지 못하며 서서히 잠식되어 갑니다. 그렇다면, 우린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런 기술적인 기능들을 더 이상 어둠의 세력들로 부터 빼앗기는 과오를 범하면 안될 것입니다. 세상에서 만들어진 대부분의 기능들은 그것을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그 결과가 완전히 다르게 나타납니다. 우린 이제 하나님께서 인간에게 부으신 일반은총(Common Grace)을 통해 얻어진 지혜의 결과 물인 <SNS>를 하나님의 목적인 특별은총(Special grace)을 확장하는데 전심으로 사용해야 할 것입니다.

더욱 은혜로운 생각과 언어로 하나됩시다. 그러한 생각과 가치관을 서로가 적극적으로 그리고 지속적으로 나누며 살기 원합니다.